본문 바로가기
movies and dramas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정보 출연진 ott 무대인사

by Edmund 2023. 12. 22.

 

안녕하세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2023년 국내 개봉 외화 중 최다관객 동원을 기록하며 역대 일본 영화 관객수 1위를 달성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리고 오는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판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상영과 감독의 내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이 영화의 특별판 정보, 출연진, ott, 그리고 특별 상영과 내한 무대인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여기]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는 2024년 1월 10일 특별판 개봉 소식과 함께 오는 23일, 24일 신카이 마코노 감독의 내한 행사와 무대인사를 확정했습니다. 

 

평소 한국 관객을 향한 같은 사랑을 보여주며 2023년에만 두 차례 한국을 찾은 바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올 한 해 '스즈메의 문단속'에 쏟아진 애정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세 번째 방한을 직접 추진했다는 후문입니다. 

 

스즈메이 문단속: 다녀왔어스즈메이 문단속: 다녀왔어

 

영화 정보 및 무대인사 예매

 

이번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내한 행사와 무대인사 일정 또한 특별합니다. 기존 상영본에서는 들을 수 없던 소타의 엔딩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 상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무대인사가 마련된 것입니다. 여기에 특별 상영을 관람한 관객 전언에게 '스즈메의 문단속'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 특전이 배포될 예정으로, 아직도 스즈메를 잊지 못한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됩니다. 

 

오는 23일 메가박스 코엑스, 2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각 작품의 상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각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미디어캐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에 상영되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영화의 제작기를 담은 메이킹 다큐멘터리 '스즈메의 문단속을 따라가다'2024년 1월 1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이 확정되어, 안타깝게 크리스마스 특별 상영을 놓친 관객들도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정보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유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동적인 음악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전작을 뛰어넘는 스케일과 셈세한 연출이 많은 이목을 끌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정보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정보 영상 보기

 

또한,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이 영화는 재해와 상실, 그리고 희망과 용기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10대들에게는 '스즈메 챌린지' 열풍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그 외 관객들에게는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신드롬은 전 세계에 현재까지 이어가고 있고 일본 영화 최대 역작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출연진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는 일본 각지의 폐허를 무대로, 여고생 스즈메와 수수께끼 의자가 함께 재해의 원인이 되는 문을 닫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음악은 노다 요지로가 담당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출연진은 스즈메 역의 하라 나노카, 소타 역의 마츠무라 호쿠토입니다. 이들은 신카이 감독의 작품에 처음 출연한 신인 성우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출연진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출연진

 

메이킹 다큐멘터리 '스즈메의 문단속을 따라가다'는 '스즈메의 문단속'의 초반 스케치, 음악 등 제작과정부터 감독, 음악담당, 프로듀서의 인터뷰 영상과 스즈메 역의 하라 나노카, 소타 역의 마츠무라 호쿠토의 성우 오디션 및 더빙 장면을 비롯하여 이 작품이 완성되어 세상에 공개될 때까지의 모든 이야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끕니다. 

 

이렇게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영화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 중 가장 깊은 감독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크리스마스 특별 상영이나 특별판 상영을 통해 꼭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