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and dramas

싱글 인 서울 출연진 ost 로맨스 영화 정보

by Edmund 2023. 11. 27.

 

🎬'싱글 인 서울' - 현실 공감 로맨스의 매력

 

'싱글 인 서울' 영화는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혼자서는 싫지만 혼자서는 좋은 이들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입니다.

 

[목차여기]

 

영화 '싱글 인 서울' 일반적인 로맨스 코미디보다는 평범하고 현실적인 관계를 묘사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썸과 연애의 단계보다는 이전인 썸으로 가려는 단계에 가까워서 단번에 사랑에 빠지고 불태우는 것보다는 서서히 생기는 감정 변화를 포착하여 그려냅니다.

 

두 주인공 사이의 사랑만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인간관계에서 생길 수 있는 지점들을 함께 녹여냈습니다. 첫사랑이나 직장동료와의 관계 등 다양한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는 이기적인 기억의 왜곡이나 나와 타인 사이의 관계에 대해 생각할 거리도 제공합니다. 

 

전체적인 서사의 흐름이 엇나가는 경향이 있고 로맨스 영화의 클리셰도 일부 포함되어 있지만, 영화적인 재미는 충분합니다. 배우들의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와 공감을 유발하는 대사까지 유쾌하게 담겨 있습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을 보고 나면 그 무해한 매력에 순수한 웃음과 설렘이 되살아납니다.

 

'싱글 인 서울'은 11월 29일개봉하며, 러닝타임103분이며 12세 관람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영화를 통해 현실 공감 로맨스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싱글 인 서울 상세 정보

 

싱글 인 서울 출연진

 

'싱글 인 서울' 출연진은 연기력이 뛰어난 다양한 배우들이 캐스팅되고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 개봉 전부터 화제입니다.

 

과거 드라마에서 헤어진 연인으로 짧게 호흡을 맞췄던 이동욱임수정이 다시 만나 연기를 펼칩니다. 두 배우는 극과 극 캐릭터로 케미를 발산하며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입니다. 

 

싱글 인 서울

 

싱글 인 서울 출연진 정보

 

이동욱이 연기한 영호는 겉으로는 차갑고 현실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속은 따뜻한 감성적인 면을 보여줍니다. 영호는 유명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논술 강사입니다. 그는 싱글 라이프에 대한 에세이인 '싱글 인 서울'로 작가 데뷔하게 됩니다.

 

업무 능력으로는 프로적인 면모를 보이지만, 일상에서는 허당기 넘치는 현진과 달리 혼자 썸을 타거나 혼자 그린 라이트를 즐기는 연애 바보이기도 합니다. 책을 사랑하는 허당녀 현진에게 빠져드는 과정에서 츤데레 스타일로 챙겨주며, 서서히 빠져드는 연기를 한다. 

 

임수정이 맡은 현진은 프로페셔널한 업무 능력과는 반대로 허당기 넘치는 여자로 그녀의 러블리함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내 아내의 모든 것' 역할과 비견될 정도입니다. 두 캐릭터 모두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예상외의 지점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과 감동이 있습니다. 

 

'싱글 인 서울' 영화 속에서 임수정은 외모를 꾸미지 않은 채 현실적인 연기를 선보입니다. 그녀는 일반적인 평범한 느낌을 전달하며, 사랑스러움을 겸비한 현실적인 캐릭터입니다. 

 

싱글 인 서울싱글 인 서울

 

싱글 인 서울 예고편 보기

 

또한 '싱글 인 서울' 출연진 중 병수 역으로 등장한 이상이 배우도 주목할만합니다. 그의 등장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내고 어눌한 말투로 눈치 없는 언행을 일삼지만 결코 밉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이런 히든카드가 심심해질 수 있는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싱글 인 서울' 출연진 중 로맨스에 불을 지피는 홍작가 역을 맡은 이솜 배우는 바르셀로나에서 '싱글 인 바르셀로나'를 집필하던 신비주의 베스트셀러 작가 역할입니다. 영호와 홍작가는 과거 연인이었습니다. 

 

'싱글 인 서울' 출연진은 영호, 현진, 홍작가를 비롯하여 출판사 직원들과 출판 선배 경아까지 8인 8색의 싱글 라이프가 공감을 자아내며 재미를 전합니다.

 

김지영꽃을 파는 책방 주인경아 역으로 영화 속 웃음을 책임지며, 현진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현실적인 연애 상황에서 많은 웃음을 선사합니다. 또한 병수 역의 이상이와 윤정 역의 이미도는 영화에서 과하지 않는 유머를 잘 살려 티키타카를 보여줍니다. 

 

 

싱글 인 서울 ost

 

영화 ' 싱글 인 서울'은 로맨스 감성을 끌어올리는 멋진 ost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화는 영호와 현진의 로맨스를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어주는 OST 수록곡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김현철의 '오랜만에'와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은 영화 분위기에 완벽하게 어울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는 ost로 자리 잡았습니다.

 

 

김현철 오랜만에 바로 듣기

 

악뮤 오랜 날 오랜 밤 바로 듣기

 

'싱글 인 서울' ost 중 첫 번째로 소개할 곡은 김현철의 '오랜만에'입니다. 이 곡은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시티팝 음악의 조화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줍니다. 또한 가사와 상황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져 영호와 현진의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싱글 인 서울' ost 중 두 번째로 소개할 곡은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입니다. 이 곡은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으로, 그 자체만으로도 연애의 설렘을 자아냅니다. 영호와 현진이 각자 다른 혼자 사는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과정이 ost와 잘 어울려 두근거리을 느끼게 합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의 이러한 멋진 ost들은 로맨스를 더욱 풍부하고 감동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사랑이 우연이나 드라마틱한 사건이 아닌 서로의 일상에 스며들면서 자연스럽게 전개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자존심 때문에 포기하거나 나를 버리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성장의 일부일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