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and dramas

뮤턴트 이스케이프 예고편 출연진 포토 정보

by Edmund 2023. 3. 31.

 

할리우드의 대표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치매로 은퇴하기 전 촬영한 마지막 영화 '뮤턴트 이스케이프'가 4월 5일 개봉한다.

 

 
뮤턴트 이스케이프
그레이트노스웨스트 지역에 위치한 샌티부론 교도소는 초능력자 죄수들을 가두기 위해 세워진 곳으로 온갖 괴물, 사이보그 그리고 돌연변이들이 넘쳐난다. 그중에 가장 악명 높은 죄수는 추적도 추정도 불가능한 재산을 가진 슈퍼 천재 '로브'. 부정부패의 온상인 교도소 총책임자 ‘데블린’의 유일한 관심은 오로지 로브의 숨겨진 재산이다.이 교도소의 불안한 평화는 불온한 의도로 교도소에 잠입한 살인 자경단 ‘페이백’과 날조된 형량을 받은 ‘디에고 디아즈’가 등장하면서 위기에 처한다. 수감자와 간수들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면서 교도소는 무정부 상태가 되고 질서는 발칵 뒤집힌다.

 

평점
7.7 (2023.04.05 개봉)
감독
숀 패트릭 오라일리
출연
브루스 윌리스, 마이클 루커, 톰 카바나, 브레난 메이야, 케빈 지거스, 댄 페인, 숀 패트릭 오라일리

 

영화는 범죄를 저지른 돌연변이 초능력자들이 수감된 특별한 감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브루스 윌리스는 최고의 범죄자 로브 역을 맡았고 실어증 증상이 있는 치매 초기임에도 열연을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브루스 윌리스의 은퇴 전 마지막 액션 영화 '뮤턴트 이스케이프'(감독 숀 패트릭 오라일리)가 드디어 인간과 돌연변이의 뜨거운 액션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뮤턴트 이스케이프 예고편

영화 돌연변이 탈출은 악랄한 괴물과 돌연변이들로 가득한 감옥에 갇힌 돌연변이와 인간이 마주하게 되는 가까운 미래에 대한 이야기이다.


최고의 범죄자 '러브'를 중심으로 한 잔혹한 무정부주의 범죄 액션 대작이다. 북미에서 마블과 DC 코믹스만큼 인기가 많다

특히 '뮤턴트 이스케이프'는 치매 진단을 받고 배우 은퇴를 선언한 액션 영화의 거장 브루스 윌리스의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액션 영화다.

 

뮤턴트 이스케이프
뮤턴트 이스케이프


완성도 높은 오리지널 작품과 액션, 매력적인 캐릭터를 더한 '뮤턴트 이스케이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영화 속 숨 막히는 장면과 다양한 액션 장면이 담겨 있다.

 

뮤턴트 이스케이프(1)
뮤턴트 이스케이프

악랄한 감옥 대치 속에 돌연변이 범죄자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그들의 남다른 초능력에 걸맞은 액션의 향연이 머지않은 미래에 펼쳐진다.


확실히 눈길을 끄는군요. 특히 배우 브루스 윌리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마음을 가다듬는 '로브'로 등장해 액션 영화의 대부로 군림하고 있다. 그가 얼굴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턴트 이스케이프(2)
뮤턴트 이스케이프

여기에 전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캐릭터인 '컨덕터', 이를 싫어하는 범죄자를 '신의 사도'라는 이름으로 한없이 소탕하는 '페이백' 등 호기심을 유발하는 다양한 능력의 돌연변이가 등장한다.


그리고 그들은 돌연변이가 아니라 인간이지만, 그들을 통제할 수 있는 독특한 정신세계와 잔인함으로 중무장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욘두 역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배우 마이클 러커가 센티부론 교도소의 데블린 감독으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뮤턴트 이스케이프(4)
뮤턴트 이스케이프

메인 예고편을 처음 본 관객들은 앞으로 스크린에서 볼 수 없는 브루스 윌리스에 대해 큰 관심과 아쉬움을 나타냈다.

앞으로 세계 최악의 돌연변이 범죄자 수용소 중 하나인 센티번 교도소에서 살아남기 위해 인간과 돌연변이 간의 처절한 결투의 현장을 보여줄 영화 '뮤턴트 이스케이프'가 오는 4월 5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