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and dramas

영화 귀공자 출연진 포토 예고편 시사회 개봉 정보

by Edmund 2023. 5. 26.

 

강렬한 매력과 개성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한 영화 '귀공자'를 오는 6월 21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귀공자
“난 단 한번도 타겟을 놓쳐 본 적이 없거든”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며 병든 어머니와 살아가는 복싱 선수 ‘마르코’.어머니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평생 본 적 없는 아버지를 만나러 한국으로 향하던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나 그를 추격하기 시작한다.‘마르코’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들며 숨통을 조여오는 ‘귀공자’를 필두로,‘마르코’를 집요하게 추격하는 재벌 2세 ‘한이사’,필리핀에 이어 한국에서 우연히 ‘마르코’와 재회한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까지.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은 단 하나의 타겟을 쫓아 모여들고,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과 광기 속‘마르코’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단 하나의 타겟, 광기의 추격이 시작된다!
평점
10.0 (2023.06.21 개봉)
감독
박훈정
출연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에서는 198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나온 에너지 넘치는 신인 강태주의 활약이 예고됐다.

 

박훈정 감독이 치열한 경쟁 속에 발탁한 강태주는 '귀신'에서 하루아침에 모두의 표적이 된 복서 마르코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다. 

영화 귀공자(6)
영화 귀공자

'귀공자'는 필리핀의 불법 경기장을 돌아다니는 복서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나 광기를 쫓는 등 목적이 다른 세력들의 이야기다. 필리핀의 불법 경기장을 돌아다니며 광기를 쫓는 권투 선수.

 

1980:1 마녀 시리즈의 김다미와 신시아에 이어 박훈정 감독이 선택한 강태주는 이유도 모른 채 서로 다른 세력의 표적이 되는 마르코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귀공자(3)
영화 귀공자

강태주는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온 복서 역할을 하기 위해 영어 대사를 모국어처럼 구사할 때까지 끊임없이 연습했고, 훈련 한 달 반 만에 복서의 몸을 만들어 투지를 발휘했다.

 

게다가, 영화에서 뛰고, 구르고, 점프하는 대부분의 액션 연기가 기대된다.

영화 귀공자(8)
영화 귀공자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추격과 쫓기는 액션', '다양한 위치추격', '박훈정 감독의 장르추격' 등 3가지 키워드를 통해 '귀공자' 제작 비하인드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하루아침에 모두의 표적이 된 복서 '마르코'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마르코'에 얽힌 세 사람의 추격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귀공자(7)
영화 귀공자

러닝 액션부터 맨몸 액션, 슈팅 액션, 복싱, 와이어 액션, 체이싱까지 영화 속 고난도 액션 연기의 대부분을 소화한 배우들은 끊임없이 달리고, 굴리고, 뛰고, 뛴다 그것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감을 줄 것이다.

 

이에 '한이사' 역을 맡은 김강우는 "가장 빠른 속도와 긴장감이 있지 않을까"라며 귀공자의 강렬한 액션에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귀공자(11)
영화 귀공자

또한 '귀공자'는 전라남도 장성, 곡성, 제주도 등 국내 다양한 지역에서 국경을 넘어 이국적인 풍경을 가진 태국까지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태국 로케이션의 경우 특유의 습하고 뜨거운 느낌과 영화의 감성을 영화의 비주얼에 녹여내기 위해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영화 귀공자(2)
영화 귀공자

여기에 개성과 매력이 다른 배우들이 4명의 캐릭터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귀공자 출연진은 예상치 못한 역 제의를 받고 풋풋했던 김선호가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 역을, 체력관리부터 연기까지 준비된 신예 강태주가 이유도 모른 채 각기 다른 세력의 표적이 된 '마르코' 역을 소화한다.

영화 귀공자(5)
영화 귀공자

'마르코'를 집요하게 추구하는 재벌 2세 '한이사' 역을 맡은 김선호는 "김강우의 새로운 발견"이라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촬영 전후 고아라가 '마르코'와 우연한 만남은 거대하다

 

그는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캐릭터 '윤주'로 연기 변신에 도전하고 있다 끝으로 박훈정 감독의 새로운 추격 액션 '귀공자'는

서스펜스부터 스릴, 유머,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선사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귀공자(9)
영화 귀공자

'신세계'와 '마녀' 시리즈 박훈정 감독의 추격 액션 영화 '귀공자'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의 불법 경기장을 돌아다니는 복서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나 광기를 쫓는 등 목적이 다른 세력들의 이야기다.

 

영화 귀공자 예고편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하루아침에 모두의 표적이 된 복서 마르코(강태주 분)와 마르코와 세 사람이 서로 다른 이야기로 얽혀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